코로나핑계로 계속 시댁에 안간다고 해놓고는 ㅋㅋㅋ임신핑계되기는

2021. 12. 1. 11:18카테고리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며느리 겁나 웃기다 리조트 완전 좋은 곳이였나봐여 부산힐튼같은 곳이였나...너무부러웠나보네 ㅋㅋㅋㅋㅋ 코로나핑계로 계속 시댁에 안간다고 해놓고는 ㅋㅋㅋ임신핑계되기는 ㅉㅉㅉ 새언니 속이 다 훤히보이네여 나도 지금 임신8개월찬데 임신했다고 그렇게 예민하다고 하는거 다 핑계일뿐이예여 그냥 지가 가고싶었던곳인데 못가서 분한거로 보임

 

 

애초에 왜 미안하다고 함? 아닌 건 아닌 거지. 징징거리다가 팩트 난리니까 소리 지르면서 끊고 차단한 것 같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왜 봐주냐? 그냥 계속 그러고 있어요. 보아하니 아쉬운 게 오빠네지 님 부모님은 아닌 듯합니다. 코로나 핑계로 시집도 안 온 주제에 리조트는 서운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시집살이 시키는 시부모도 싫지만 님 새언니 같은 여자들도 싫음.

 

 

얼마전에 판에서 핫했던 코로나핑계로 손주들 2년간 시댁과 연끊었다가 손주 어린이집보내 코로나걸리니 애봐달라고 했던 며느리 생각나네.평소에는 시댁이 코로나 위험하고 좋은데 여행가면 안전해지나?코로나핑계김에 시댁하고 데면데면 하신분들 정작 시댁의 도움이 필요해질때 외면당할수가 있습니다.

 

 

오빠가 제일 ㅂㅅ이네ㅋㅋㅋ 새언니도 또라이같긴 해도 남이나 다름 없지만 오빠란 새끼는 집 안 옴?ㅋㅋ 그리고 코로나 핑계 대면서 집엔 안 오면서 여행 가는건 괜찮나봐?ㅋㅋ 부모님 결혼기념일인데 꼴랑 영화관람권은 뭐고 좋은날 부모님 속상하게 하는 후레자식이네ㅉㅉ 부모님이 오빠네랑 멀어지는게 답인데 그런 후레자식도 자식이라고 못 그러겠지. 안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