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기적이고 못된 오빠부부네요

2021. 12. 1. 11:21카테고리 없음

오빠가 제일 또라이고 제일 영악하고 쓰레기임; 새언니는 같이 가겠냐란 의견조차 물어보지 않아서 서운함 폭발한 거니까 그래도 이해하겠는데(여기서부터 오빠가 잘못) 오빠새끼는 지가 아내한테 물어보지도 않고 우린 안가~ ㅇㅈㄹ해놓고 막상 좋은데 가서 논 거 보니 부러우니까 지가 뭉간에서 잘못해놓고 애먼 쓰니네랑 부모님한테 화풀이하네ㅋㅋㅋㅋㅋ 에라이 인간아 왜 그러고 사냐

 

 

아니 왜 정상적인 집안에는 이렇게 매번 미친 연이 며느리로 들어오는 거야?
그 와중에 오빠라는 인간은 아주 드응신이고.
새언니라는 연 사고방식은 이거네.
시댁 챙기거나 하는 건 죽어도 하기 싫지만
시댁에서 뭐 주게 되면 자기네는 빼놓고 주면 안 됨.
정말 미친 연이라는 말 밖에는.


이런 미친인간 상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돈줄을 끊는 것임.
시댁에 의무는 하기 싫어하는 인간이니
시댁에서 뭘 받을 생각도 하면 안 됨.
돈줄 끊어요. 새언니든 오빠에게든 아무 지원도 하지 마셈.
조카가 태어나도 뭐 돈으로든 뭘로든 일체 지원하지 말아야 함.

저런 인간은 자기 돈줄이 위협받아야 그나마 시댁에 도리 하는 척이라도 할 것임.
안 그러면 호구 되는 거에요.

 

 

진짜 이기적이고 못된 오빠부부네요 쓰니님 돈쓰고 속상하셨겠어요 꼭 집마다 저런형제 있네요.;;;    부모님이 잘못도없는데 괜히 눈치보고 힘드시겠네요  미안하단말도 이제하지말고 두라하세요  딱보니 뭐라도 생기는거있음 알아서 올 부부예요 내오빠아닌데도 짜증나네 정말 아이갖은 산모가 진짜 못되먹었어  오빠네부부 자기네가 뭐 알아서하는건없으면서 당연하게 챙겨주길바라는 못되먹은심보같으니라구  쓰니님이  마음푸세요 오빠네 부부 못되게군거 결국 사람은 어떻게든 돌려받게되있어요  그러니 싹다 잊고 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