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그래서 친오빠랑 새언니 연 끊었어요. 처음엔 지들이 차단함.

2021. 12. 1. 11:19카테고리 없음

오빠네 돈 달라고 저러는거네. 원하는 시나리오 "새아가, 우리가 네 생각을 못했다 미안하다. 태교여행도 못가고 배 불러오는데 큰애(손주)까지 케어하랴 집에만 있기 답답할텐데 너희끼리 맛있는것도 먹고 좋은것도 좀 보고 마음풀거라" 하면서 돈 봉투 건내주길 바라는거죠. 오빠란것도 새언니랑 한통속이라 꽁으로 여행갔네 뭐네 지랄ㅋㅋ아니 오빠네 누가 오지말랬어? 오랬는데 지들이 안가놓고 왜 쓰니네만 공짜여행 시켜줬다고 난리지ㅋㅋㅋㅋ심지어 가서 밥값이며 뭐며 거의다 지불했다는디. 그리고 결혼기념일 여행에 주체자인 두분이 누구만 데려가서 같이 논다고한들 그게 난리칠 일인가?? 누가보면 부모님 여행경비며 여행 일정 코스 예약 다 오빠네가 계획하고 계약하고 돈 드리며 보내드렸는데 쓰니네 꼽사리껴서 화난걸로 알겠네. 쥐뿔 그 여행에 지분 0.1도 없으면서 부모님이 안데려가면 그런가보다 데려간다고 얘기꺼내줬으면 어이구 감사합니다 할 상황인데 모지리 등신인 오빠가 지같은 짝 만나서 결혼했네요. 둘이 이혼하지말고 끼리끼리 오손도손 살라고해요. 부디 꼭! 쓰니 부모님이 새언니에게 미안해하고 사과하는거 진짜 답답하고 보기 싫겠죠. 제 3자인 남들도 답답하고 화나거든요. 근데 아마 쓰니 부모님은 미안하다고 좋게 풀려고 할거예요. 이유는 임신중인 며느리 혹여 뱃속 아기 뱃속에서 안좋아지거나 태어나서 어디 아프면 계속해서 시댁인 쓰니네 거론할거고 그만큼 오빠는 그 욕이며 원망 듣겠죠. 등신같은 사람이여도 부모님께 오빠는 자식이니 어쩌겠어요. 내 자식 편하길 바래서라도 아마 사과하고 먼저 손 내미실거예요. 그냥 쓰니가 오빠네랑 안보고 사는게 나아요ㅠㅠ

 

 

 

언니한테 물어본것도 아니면서 왜 맘대로 결정해서 서로 오해하게 만드냐니까
너네가 가서 꽁으로 놀고 먹고 온건 맞지않냐며 자기 입장에서도 서운하다고 합니다."....?
나도 결혼하면 며느리가 되겠지만 아무리 그래도 시댁에 2년을 안가냐 징하다... 쓰니.. 이 댓글 오빠한테 보여주세요.
이건 새언니만의 문제가 아니에요.. 오빠가 문제에요.. 새언니가 2년을 안간것도 오빠가 중간에서 역할을 잘 못해서에요. 며느리는 남편이 처신을 잘하면 시댁가는걸 싫어하지 않아요. 이건 진리입니다.
그리고 제 생각에도 어쨌든 임신해서 감정기복있는 새언니가 알게 여행간 사진 올리고 하는것도 잘못은 아니지만 조금 아쉬워요~
어쨌든 가족끼리 다툼이 잘 해결됬음 좋겠어요.

 

 

저희도 그래서 친오빠랑 새언니 연 끊었어요. 처음엔 지들이 차단함.
우리도 너무 지치고 제정신 아닌 사람들 상대하려니 힘들어 연 끊음.
우리끼리 행복하게 사는데 이렇게 좋을 수가 없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가 애 낳고 부모님이 이것저것 해주시는 걸 알았는지..ㅋㅋ
차단 풀고 연락 오더래요. 착한 엄마라서 답해주지 말라고 했음.
지들이 받고 있던 혜택 아쉬우니 일년도 안 돼서 연락 오고 있는데.
역겨워 죽겠음. 어떻게 받아먹을 생각만 하고 돈만 밝히는지 참..ㅋ